울랄라 스마트폰 리뷰
옵티머스3D 강렬하고 섬세한 디자인 - 옵티머스3D 후기
명섭이
2011. 7. 23. 19:57
가끔 대형쇼핑몰에 가서 가전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3DTV를 보면서 사고 싶다는 충동을 느끼지 만, 이것으로 뭘 볼 것인지 생각하면 활용성이 떨어져서 주저하고 만다. 그만큼 3D컨텐츠나 그것을 볼 수 있는 기기가 대중화되지 않아서 논외의 기기라는 생각을 하곤 한다.
옵티머스3D은 3D사진과 3D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안경없이 무안경으로 3D영상을 볼 수 있는 스마트폰으로써 3D컨텐츠를 생산하고 어디서가 3D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어서 지금의 2D로 정착된 디지털 컨텐츠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기기이다. 또한, 스마트폰 자체로의 성능도 훌륭하여 지금 스마트폰을 구매한다면 반드시 비교 대상에 두어야 할 폰이라 생각한다.
■ 강렬한 첫느낌의 스마트폰, 옵티머스3D
옵티머스3D은 두툼하고 뭉퉁한 느낌이 슬림을 강조하는 지금의 트랜드와는 좀 멀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블루블랙(Blue Black)의 세련함이 있고, 적당한 두께는 잡기에 편하고, 툭툭 던져놓은 듯한 기능 들은 시원하며, 전체적인 분위기는 남성스러운 강한 매력이 느껴졌다.
■ 볼수록 섬세함이 느껴지는 스마트폰, 옵티머스3D
옵티머스3D는 위에서 본 바와 같이 대략 훓어보면 남성스러운 강함과 거친면이 보이지만, 보면 볼수록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이 많다.
옵티머스3D는 3D촬영과 무안경 3D감상이라는 강력한 무기가 돋보이는 스마트폰일 뿐더러 디자인적인 완성도까지 뛰어난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으로 손색이 없다. 전체적으로 블루블랙 색상의 강렬함과 은색 띠의 세련함, 그리고 여러가지 섬세한 디자인의 배려는 기기의 완성도를 높일 뿐 더러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주어 자꾸 만지고 싶은 기기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