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의 꿈

이랜드X아가방 아기옷·아동복 할인 중, 우리아이 페스티벌 NC백화점 강서점 본문

여행과 일상

이랜드X아가방 아기옷·아동복 할인 중, 우리아이 페스티벌 NC백화점 강서점

명섭이 2019. 3. 21. 02:29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아가방 아기옷·아동복 할인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8층 이벤트홀에서는 '우리아이 페스티벌'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아가방과 이랜드가 함께 기획한 행사로 3월 20일~22일, 단 3일 동안 만 진행하며, 최대 90% 할인된 금액으로 아기옷과 아동복을 구매할 수 있다.

새봄을 맞아 유치원이나 학교에 들어가는 아이들을 위해 새옷을 장만하는 분들이 많을텐데 이번 기회를 이용하면 매우 경제적으로 예쁜 옷을 선물할 수 있겠다.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아가방 할인

NC백화점 8층 이벤튼홀에 커다랗게 '우리아이 페스티벌' 안내가 있다.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ETTOI), 타이니플렉스(tinyplex), 이야이야오(EYAEYAO), MATERNITY, 쁘띠마르숑, 퓨토, 베베리쉬(bebe riche), O2 BEBE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서 큰 폭의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아가방 할인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이벤트홀

행사장에는 발딛을 틈 없이 아이옷을 구매하려는 분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엄마나 아빠 입장에서 예쁜 옷을 보면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데 이렇게 대폭 할인까지 하니 정말이지 쇼핑할 맛이 나겠다.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아가방 할인

아가방와, 에뜨와, 엘츠 등의 브랜드는 최대 90%까지 할인해서 판매하고, 균일가로 3천원, 5천원, 7천원, 9천원 하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번 뉴코아아웃렛 강남점에서 균일가 판매를 하면서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행사를 했었는데 그때도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찾으셔서 일부 상품은 금방 매진되기도 했다. 이번에도 그런 현상이 일어날 듯 하다.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아가방 할인 참여 브랜드
<우리아이 페스티벌 참여 브랜드>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스토케 유모차 이벤트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스토케 유모차 이벤트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아가방 이벤트

이벤트홀 입구에서는 추가적으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0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분을 대상으로 유모차 계의 벤츠라 불리는 스토케(STOKKE) 유모차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3만원/5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매일 이벤트 내용이 달라진다고 하니 저렴하게 아이옷 구매하면서 추가 이벤트를 살펴보면 쏠쏠한 재미가 있겠다.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아가방 물류창고 대 개방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타이니플렉스 할인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쁘띠마르숑 할인

타이니플렉스와 쁘띠마르숑 등의 브랜드는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아이옷 만 있는 것이 아니라 방수요/겉싸보/비게 등도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다. 그것도 1만원에 말이다.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아동복 할인

여러 브랜드가 동시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다보니 이벤트홀에는 정말 없는 옷이 없을 정도다. 너무 많아서 매진되는 것을 걱정할 필요는 없겠다.

필자도 아이들이 어렸을 때는 이런 매장을 그냥 지나치는 일이 없었다. 이젠 많이들 커서 이런 할인 행사는 그림의 떡이 되었다.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아가방 이벤트 결제 방법

우리아이 페스티벌 행사장에서는 카드로 만 금액을 지불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라.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다양한 아동복

상품은 사이즈 별로 구분해서 진열이 되어 있다. 의류와 용품의 사이즈를 확인하는 방법이 행사장 여러곳에 부착되어 있어서 아이옷 사이즈를 잘 모르는 분이라도 쉽게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다양한 아동복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다양한 아동복

정말 예쁜 옷들이 많다. 저런 조그만 옷을 입고 방긋 미소짓던 아이들이 이젠 많이 커서 아빠와 대등하게 대화를 하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다. 언제 크나 싶었는데 내가 늙는 것보다 더 빨리 자라주고 있다.

각 행사 매대에는 아이옷을 고르는 엄마들의 손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아가방 속옷 할인
<아가방 내의 5천원 균일가>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아가방 다양한 제품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해서 지저분하게 늘어놓고 판매하는 것이 아니다. 박스에 포장되어 있는 것도 있어서 선물하기도 좋겠다.

 

이랜드 NC백화점 강서점 아가방 B급 상품전

한쪽 코너에는 'B급 상품전'이 있다. 5천원 정가로 일부 하자가 있는 제품을 판매한다. B급 상품이라해도 신상과 차이를 알기 어려운 제품이 많아서 인기가 상당히 좋다. 생산과정에서 품질관리기준을 넘지 못한 옷들이지만 왠만해서는 알기 어렵다.


 

행사장 곳곳에는 아기를 메고 온 주부들이 자주 눈에 띈다. 나들이 겸 해서 쇼핑 나온 듯 보인다. 아기도 신기한듯 두리번거리며 상품과 사람들을 구경한다.

 

행사장에는 아이옷 뿐 만 아니라 신발, 유모차, 퓨토 로션, 이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이불세트 가격이 5만원으로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이 곳도 사람들로 북적인다.

여러개를 구매해도 가격이 저렴해서 한개 가격과 같아서 충동 구매를 조심해야 할 정도다.

 

매당 한쪽에는 엄마들이 좋아할 만한 신발도 판매를 하고 있다. 본인을 위해 돈을 잘 쓰지 않는 분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둘러보면 도움이 되겠다.

한정된 물량으로 행사를 하다보니 행사 기간은 22일까지 딱 3일 밖에는 할 수 없다고 한다 아이들 자라는 속도가 빨라서 예쁜 옷을 보고도 구매하기 어려워던 분들은 이 곳에 들르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가깝게 사는 분들은 꼭 들러볼 것을 권한다.


이랜드 프렌즈 일환으로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