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별 생각없이 지원한 LG 더블로거 4기에 떡하니 선정이 되어, 6개월동안 많은 경험을 하였고, 활발히 활동하는 많은 블로거 분들을 알게 되어 무척 즐겁고 소중한 시간이었다. 시작할 때는 멀게 만 느껴졌던 6개월이 짧은 한숨처럼 빠르게 지나 마지막 모임을 갖게 되었다.
■ 트랜스포머3 시사회와 옵티머스3D 체험
■ 더블로거 4기의 아쉬운 마지막 모임. 우수블로거에 선정되다.
영화 상영이 끝난 후 근처의 감자탕 집으로 향했다. 기업이 주최하는 블로거 모임은 양식으로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더블로거 4기는 그런 격식없이 편하게 하자고하여 이런 곳에서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한다. 누군가는 4기 때 LG 홍보팀으로 오신 송틀러 과장님 덕분이라고 하기도..^^
마지막으로 6개월 동안 열심히 활동한 2명에게 우수블로거 시상을 했다. 그런데, 그 우수블로거 대상이 나와 최재영님에게 돌아갔다. 재영님이야 그럴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에게는 너무나 뜻 밖의 일이었다. 더블로거 4기가 된 것도 행운이었고 항상 모자라다고 생각을 해 왔는데, 이런 영애로운 상을 받게 되다니.. 같이 활동하신 분들께 미안한 마음이 먼저 들었다.
■ 더블로거에서는 이런 활동을 한답니다.
더블로거 4기로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었다. LG의 여러가지 기기를 사용할 기회가 있었고 행사 초대도 많았다. 특히 LG 휘센의 광고 모델인 손연재 양과의 인터뷰는 지금 생각해도 설레이는 일이었다. 더블로거에서 어떤 활동을 하는 지 짐작할 수 몇개 포스트를 소개한다.
LG 더블로거 4기의 시작. 행운이 가져다 준 블로거로써의 기회
하늘하늘 체조요정 손연재! 광고촬영 현장에서 인터뷰하다
빅뱅 미니 콘서트, 멋진 라이브와 `탑`의 다리떨기 신공
LG 시네마 3D 게임 페스티벌, 진짜 3D를 보다. 소녀시대·티아라 공연을 함께~
옵티머스2X의 단단하고 고급스러움. 스팩 만큼이나 멋진 디자인
LG 미니프로젝터(LG-HX350T) + 옵티머스2x로 PT(프리젠테이션)를 하다.
옵티머스블랙, 초등학생과 여성에게 좋은 스마트폰인 이유 4가지. 옵티머스블랙 후기
LG 노트북 엑스노트 P430의 블루투스 및 DLNA 활용성. 스마트폰과의 설정 방법 상세 소개
기업과 블로거가 아닌 만나면 반가운 친구처럼 지낸 6개월이 행복했다. 6개월 동안 블로거로써 뿐 만 아닌 여러 행운이 찾아왔고, 그시작이 더블로거 4기였다. 우수블로거가 되는 바람에 5기에서도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4기에서 함께한 분들 중 몇 분은 5기에서 만날 수 있게되어 반갑고 그렇지 못한 분들과는 아쉬움이 있다. 특히 4기의 주측이었던 껍데기님이 멀리 일본으로 가게 되어 아쉽다. 가끔씩 한국에 온다고는 하지만 지금처럼 자주 보지 못할 것이다.
우수블로거 부상으로 받은 다트
여러 아쉬움이 있지만 그 간의 정이 있어 다시 만날 수 있으니 끝이 아닐 것이다. 요즘 블로거에 대한 말이 많지만, 직접 그 속에서 생활하고 열심히 하는 블로거 분들을 보면 아주 일부의 이야기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런 특별한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것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